음악일기 #34



안녕하세요! 새롭게 인사 드리게된 스톰프뮤직의 입사 한달차 막내, Hee 입니다 :)


지난주 음악일기에서는 Pudditorium - This is Love 들어보셨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http://stompmusic.tistory.com/74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한달 전 제가 입사하고 나서 발매되었던 클래식 음반의 수록곡이에요.

바로 비올리스트 이신규(SteveLee)의 첫번째 앨범[British Accent] 두번째 수록곡 'Rebecca Clarke Sonata For Viola And Piano - II. Vivace'인데요!

아티스트의 음악을 SNS에 홍보하고 알리는 역할을 하는 저에게, 발매된 음반의 음악은 아무리 입사 전 관심이 없었던 클래식이라도 꼭 들어보아야만 했어요. 음악을 들어보고 어떤지 직접 느껴보아야만 진심으로 와닿는 마케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왔거든요 ㅎㅎ


그래서 들어본 그의 앨범에는 정말 새롭고 놀라운 비올라 연주들(홍보멘트아님!!ㅋㅋ)이 가득했어요. 평소 음악을 좋아하고 많이 들어왔다고 자부한 저이지만 클래식, 특히 비올라는 거의 모르다시피 해왔었는데요. 그렇게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도 그냥 좋다고 느끼니 자주 듣게되더라구요 *_* 음악은 글로 아~무리 설명해봤자 소용이 없죠! 

직접 들어보신다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게 될거라고 자신합니다- 제가 [British Accent]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 같이 들어보아요~ :>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