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민이라고 햄~ 반가워

 

는 훼이크고 ㅎㅎ

 

 

반가워요오오옹~~♥

 처음 인사드리는거 같습니당

스탭 Jane입니당 ㅎㅎ

 

봄바람 따라 일본다녀온 S님을 뒤따라

한국에도 벚꽃이 피었어요..

 

 

 

바로 일산에 말이죠 !!

"봄바람~ 흩날리는 벚꽃잎이~~~~ 둘이 달려요~~"

 

 

재인이가 자유로 벚꽃길에 따라 달리고 달리었던 이유는?!

 

바로바로 붕붕이 자동차들이 모여있는

 

 

킨텍스 모터쇼를 방문하기 위함이었지요.

고고

(재인이는 .. 모터달린건 다 좋아해요..붕붕이.. 꺄울>0<)

 

 

 

킨텍스에 뙇 도착했는뎅~

 벌써부터 많은 인파에 멀리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이용하였어요

귀여웠던건 모터쇼답게 이번 모터쇼에서 선보였던 선롱의 라바버스가 셔틀로 이용되고 있었다는 점?! ㅎ

(얘네 너므 기여워염 ㅠ 옐로우 초귀요미 ㅠ)

 

 

  

 

 

전시장 안에 바로 들어서니.. 이런 수륙양용 차라던가

아니면 요런 재미진 4D 운전 시뮬레이터 같은 것들도 간간히 보였고요 :)

 

(여러분의 초상권은 소듕하니.. 블러처리 ㅎㅎ)

 

 

 

   

 

 

르노삼성의 수이사이드 도어를 탑재한 컨셉카나..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bmw i3도 인상적이었지만 무엇보다도 인상적이었던건!

 

 

   

 

 

요래요래 전기로 또는 수소로 가는 새로운 대체 에너지를 이용한 방식의 차들이었어요!

여기저기 거의 모든 부스에서 각기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었지요~ㅎㅎ

이제 정말 환경을 생각하는 미래 지향적인 차들이 가까워 지고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재인이 이번 붕붕이 모따쑈에서 즐거웠던

또한가지능..

 

 

큭큭큭

 

 

항상 모따쇼 여러 부스에서 멋찐 미모를 뽑내는 이쁜언뉘들 뿐만아닌

신차들과 함께한 멋쨍이 오빠들 때뭉이어써여

 

그럼...

쑥쓰..럽지만

즐거웠던 한때의 사진들을 투척하는 시간을 갖겠어염!

 

 

 

 

 

 

 으흐흐 ..

 

대부분의 여성들이 선호하는 차종에 모델들은 남성분들이 서계셨어요.

아주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했담미다 ㅎㅎㅎㅎ

 

앞으로 모따쑈에 여자분들도 함께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

 (커플들 싸움구경도 재미질 것 같...;; 하하하하하!! 솔로천국! ㅋ)

 

 

 

ㅋㅋ

사실 이번 모터쇼를 즐기러 방문한 이유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방문이유는 무엇보다도 차량을 교체하는데 있어서 시승을 직접하고

또 여러 차종을 한눈에 보고 비교하면서 결정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었는데

 

저희는 이번에 방문으로 인해서 next car를 결정했으니

아마도 가장 성공한 방문기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소풍

 

앞으로 신차로 드라이브를 할 생각에

벌써부터 두준두준한데염 ㅋ

 

 

멀찍이 달려오는 머슬카에 제가 운전대를 잡고 있는

상상을 막 제멋대로 하면서...

드라이브 쏭을 골라볼까 함미당 ㅋ

(역시 드라이브에는 음악이 빠져서는 아니된다며..)

 

그래서

제가 고른 드라이브 song은..

요새 만날천날 무한반복으로 듣고있능ㅋㅋ

 

그 분의 앨범 수록곡임미돠

 

 

 

트랙넘버 나인. 구번. 9. 아홉번째

메모리입니다. 뚜뜬!!

 

9. Memory

 

기억이죠. 추억일 수 도 있구요.

 

우선은..왜때문에 재인의 드라이브 쏭인가하면요

 

첫번째! 인트로!

둥.둥.둥  둥.둥.둥. 둥.둥.둥

 

이후에 들리는 에코속의 그 분 목소리와 함께  그 템포로 계속 달려야 할거 같은 분위기?

 

 

두번째

천천히 들어오는 사운드들 이후로

일렉 기타 솔로가 아쭈아쭈 멋들어지게 ㅎㅎ

 

아무래도 운전중일때는 가사가 많은 곡보다는 연주가 많은곡이 어울릴뿐더러

 

마지막으로 가장 좋은 이유는 ㅋㅋㅋ

이 곡은 길어요 ㅎ

무려 6분이죠 ㅎㅎㅎ

 

이제 막 신나게 붕붕이 타고 달리기 시작했는데

3분만에 끝나버리면 섭섭해서 안돼요 ㅎㅎㅎ

 

 

 

끝으로 운전할땐 안전밸트 필수!

문자는 NoNo해요!

안전속도는 지켜서!

 

우리모두 안전운전

외치면서 마치겠습니다:)

 

또 봐염 ~ ~ 바이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