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2016. 1. 27. 16:05

[출처] http://newsculture.heraldcorp.com/sub_read.html?uid=74499&section=sc158


발렌타인 데이, 연인들을 위한 발라드 콘서트 ‘클래식에 빠지다’



▲ ‘클래식에 빠지다 : 세상의 모든 발라드 (Fall in Classic: Ballade)’포스터     ©뉴스컬처DB

콘서트 ‘클래식에 빠지다 : 세상의 모든 발라드 (Fall in Classic : Ballade)’가 오는 2월 14일에 서울시 서초동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공연은 쉽고 대중적인 발라드 장르를 해설과연주로 풀어내는 ‘렉쳐콘서트’로 비올라 오보에 앙상블을 이루는 흔하지 않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크라이슬러의 ‘사랑의 슬픔’, 브람스의 ‘발라드’,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를 포함하여 쇼팽의 ‘발라드’ 등 사랑을 다루는 곡들로 꾸며진다. 
 
특히 쇼팽의 ‘발라드’는 쇼팽만의 기악 형식으로 서정성과 드라마적인 요소를 적절하게 혼합해 성숙하면서 매력적인 선율로 유명하다. 그의 첫 번째 발라드는 대중들에게 특히나 ‘죽기 전 꼭 들어야할 클래식’ 곡 중 하나로 손꼽힌다.  
 
쇼팽과 브람스, 라흐마니노프, 드뷔시가 사랑하는 연인 가브리엘, 테레즈, 로잘리로부터 받은 음악적 영감으로 만든 곡들로 꾸며져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주목할 만하다.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