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소식2016. 1. 13. 15:36



발렌타인 D-31

 

 

응팔 보고 계세요?

저는 사실 응칠세대라..

자연스럽게 응답하라 시리즈에 유입.

이후 신원호pd님의 노예로 매시즌마다 매주 금요일을 보내고 있답니다ㅎㅎ

 

 

 

 

 

사실 요새 옛날 추억을 돌이켜보는 아이템들이 참 많아졌어요.

 

 

 

응답시리즈가 유명해지고 사랑을 많이 받은 이유도

이런 역사(?)고증에 힘을 썼던 미술팀 때문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응팔이 시작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cf를 시작으로

하고싶은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큰 덕선이 이미연의 여고생 시절찍은 가나초콜렛 CF입니다.

요즘 응팔에 나오는데,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

김주혁으로 나오는 덕선이의 남자가 여전히 궁금합니다

 

저는 열심히 어남류를 밀고있다는.. +_+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그럼, 이번에 나온 가나초콜릿의 2016년 광고를 보실까요-?

 

 

 

 

시간은 흘렀지만, 이미연의 광고와 비슷하죠.

마지막에 나오는 긴 머리의 헤리도 참 고와요 :D

 

 

 

 

 

 

 

 

 

사랑을 전할 때..... 투O..쪼꼴렛....

치명적인 이영애와 유덕화의 미모(?)가 빛이나는군요.

 

 

다음 생애는 꼭 이영애로 태어날래요.

 

오*온의 투O 초콜렛광고는 드라마나 영화같은 시리즈물로도 유명했는데요.

특히나 유덕화, 장국영같은 유명 홍콩배우들이 나와서 더 주목을 끌었어요.

 

 

 

 

 

 

이 광고는 정말이지 홍콩영화 같네요 :)

ㅎㅎㅎㅎㅎ

 

 

 

 

 

 

 

 

ㅎㅎㅎ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

제가 애정하는 현정언니와 손지창, 김민종 오빠들이네요.

'더 블루'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역시 사랑을 전할땐 초컬릿인가 봅니다.

 

 

요즘 응답하라에서 덕선이..아니 수연이가 들고나오던 그 쪼꼴렛! 

 

 

 

 

(가나는 초코렡이네요 ㅎ)

 

 

 

발렌타인데이 하면 초콜렛을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주고받게 된건 언제부터였을까요?

 

 

 

 

발렌타인데이는 사실,

 

그리스도교의 성인 발렌티노의 축일을 가르킨다고 해요.

 

지금은 연인들끼리 서로 주고받는 간단한 날로 알고 있지만,

 

발렌타인데이의 유래를 들어보면 너무나도 슬프답니다.

 

 

 

-

 

당시 로마 황제 클라우디우스 2세는 군인들의 탈영을 우려해 원정하는 병사의 결혼을 금지했었습니다.

 

그러나 사랑에 빠진 두 남녀를 안타까워한 발렌티노 신부가 이들 사이의 결혼을 몰래

 

허락하고 주례를 섰다가 270년 2월 14일 사형을 당하게 되죠.

 

-

 

 

 

예전에는 발렌타인데이에 부모님과 자녀가 감사를 적은 카드를 교환했지만,

오늘날 일본과 미국에서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게 되면서

연인들을 위한 날이 되었답니다.

 

 

 

그렇지만!

혹시 추억의 초콜릿만 가지고 발렌타인에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다음 달에 있을 2월 14일 <클래식에 빠지다 : 세상의 모든 발라드> 공연과 함께 

초콜릿을 함께 해주신다면!

평생 기억에 남을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 보실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

 

 

Tip!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사업으로 현재 1+1도 하고있다는건 안비밀이에요 ㅎ 

 

 

(클릭) 인터파크 예매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