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2015. 11. 17. 17:44
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no=1082185&year=2015

 

 

이번 ‘투어홀릭(Tour Holic)’지면, 오롯이 60만 수능생들에게 바친다. 18년간 석탑의 정문을 통과하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그대들, 정말이지 수고했다. 그러니 인생선배로서, 형으로서, 감히 조언한다. 즐겨라. 신명나게 놀아라. 다시 오지 않을 시간. ‘카르페 디엠(Carpe Diem·지금을 즐겨라)’이다. 어떻게 놀 지 감이 안잡힌다고? 고민할 거 없다. ‘수능 힐링 열차’가 기다리니까.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수능 패밀리 힐링 기차여행

그대들만 고생한 게 아니다. 온 가족, 그대와 함께 뛰었다. 온 가족 힐링이 필요할 터. 그렇다면 볼 것 없다. ‘수능 패밀리 힐링 기차’에 오르면 된다. 기간은 1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코레일이 아예 ‘가족용 힐링’용으로 구성한 루트다. 이름하여 ‘에어텔(항공+호텔)’이 아닌 ‘레일텔(기차+호텔)’. 이동수단부터 마음에 든다. 그래도 결과 나올 때까진 불안할테니 빨리 찍고 오라고 총알 ‘KTX’가 간다. 호사를 누리며 힐링 해야 하니 숙소는 기본이 특급호텔. 문화를 통한 치유, 공연과 영화관람이 이 여행에 방점을 찍어준다.

우선 서울 코스. 힐튼호텔에서 럭셔리한 1박(조식 포함)에 스트레스 훌훌 날리라고, 수험표를 가져가면 휘트니스 클럽사우나를 반값으로 할인해 준다. 문화 치유를 위해서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세계힙합페스티벌(12월4일~5일)’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의 ‘8인의 피아니스트(11월28일)’ 연주 쌍포가 출격한다. 

※사진제공=코레일

[신익수 여행·레저 전문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