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랫만에 인사드리는 SORAPOVA 입니다.

 

 

 

봄이 올랑말랑~ 와버리고 말았다가..다시 추워졌다가!

날씨랑 밀당중인 소라포봐 입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야-

스톰프의 모든 여사원들은 다이어트를 계획 하고 있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서요:D

 

휴...적게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면 살이 빠진다는 ....

이 말은 교과서 위주로 열심히 공부해서 수능만점을 맞았다는 이야기와 다를게 없고;;;

무엇보다 다이어트는 식단조절이 관건인데..

 

문제는!! 제가 엄청난 식탐을 가졌다는 거에요...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과 이별을 고하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안녕 나의 먹거리들아..바이 짜이찌엔...

 

 

 

 

참한 외모에....(ㅋㅋㅋ죄송요..)어울리지 않게 저는 족발을 참..좋아하는데요~

서울의 3대 족발로 일컬어지는 성*, 영*, 부* 에 버금가는 오* 만*족발입니다.

사실 그냥 집앞이라 자주 가게 된곳인데- 최근엔 저희 스태프들에게 소개도 했어요!

안녕 족발아~ 여름을 위해 잠시 헤어져줘~;ㅁ;

 

 

 

 

요기는 **아파트 지하상가에 자리한 돌*네 라는 집인데- 문어숙회가 일품이에요!

조기~보이는 김에다가 톳이랑 문어를 올리고 초장을 찍어 먹으면 정말정말 맛이...있...

(사실 여기에..맑은 이슬을 함께 곁들이면..더..쿨럭)

 

 

 

SORAPOVA가 좋아하는 순댓국!

이건 광화문에 있는 정말 유명한 화*순댓국 이라는 집인데요~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_@

 

 

이건 샤*이바*라는 카페에서 파는 새우가 들어간 샌드위치인데...여기에...

 

이 칼로리 폭탄인  스팸튀김을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짱맛입니다.

(진짜 스팸을 튀긴거에요! 호호호호)

 

 

 

순대타운에 가서 빽순대에 양념장 찍어서도 먹고~

 

 

이렇게 여자여자한 브런치도 어김없이 고칼로리 ..

요기는 이태원에 있는 길*플래*라는 곳인데..맥앤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이날은 초콤 라이트 하게 먹어보자~하면서 시킨..메뉴가 이렇...

맛있는 랍스터롤프렌치 토스트위에는 어김없이 칼로리 폭탄 '베이컨'이 투하되어있죠... ^^

(카라멜과 함께 구운 바나나와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요렇게 뭉쳐서 메이플 시럽에 찍어먹으믄..정말 맛나요@_@)

 

 

구하기 어렵다는 허니*터칩 조차 왜 제눈앞에 이렇게 쉽게 나타나는지...휴...

 

 

아티스트 분들이 사무실을 방문할때 마다 이렇게 맛진것도 가져다 주시니...어찌 안먹을 수가 있나요.;ㅁ;

(요 초콜릿은 '해피버스데이, 쇼팽' 의 첼리스트 이호찬님이 사무실 스텝들에게 하사하고 가신 거랍니다! 홍홍홍 )

 

 

SORAPOVA...디져트도 안좋아할리 없잖아요~

여기는 경리단길에 위치한 B*92라는 카페인데요:)

카페이지만 전 타르트를 먹으로 간답니다..하하하하

말차 청포도 타르트 민트 바나나 타르트 입니다.  커피는 거들뿐...

 

 

이건 매번 먹진 못하고 선물만 하는 메**리 컵케이크 입니다.

이건 너무 귀여워서 도저히 못먹겠어요;ㅁ; 다행..

 

 

 

요즘 유행하는 허니버터~ 시리즈 중 인기있다고 해서 먹어본

허니*터 아몬드!!! 맛은... 제입맛엔 좀 많이 달아요.ㅋㅌ

 

 

이건 창원에 공연하러 갔다가 성악가 선생님께서 고생했다고 사주신 꿀빵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꿀을 바른 빵맛이에요!!!ㅋㅋㅋㅋ

 

 

아..이렇게 먹고- 왜 자꾸 살이찌지 ? 라고 생각한 제가 너무 안타깝네요.

이제 이 모든것들과 작별 인사를 나누고... 저는 다이어트의 세계로 진입하려고 해요.

 

아! 회사 CD장을 살펴보다가 이런걸 발견했어요~~

 

다.이,어.트 음악!

 

이걸 들으면 정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지 제가 직접 체험해보고 후기를 올리도록 할께요~

 

호호호

 

그럼...다음번 스태프일기에서 만나요~

 

안녕!!

(아...배고..파용...;ㅁ;)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