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소식2014. 12. 11. 18:14

여러분, 올 한 해 어떻게 지내셨나요?


벌써 12월, 딱 한 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한 해가 지나가는 아쉬움도 크지만, 

2014 스톰프뮤직의 풍성하고 다양한 공연들로 즐거운 기억이 가득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말특집! 

[스톰프뮤직 2014 클래식 공연 총정리]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으로 "클래식 리사이틀" 입니다.



<비올리스트 김상진 리사이틀>

2014.02.16(일) 2PM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19세기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그리고 작곡가 파가니니. 그가 바이올린 못지않게 사랑한 악기, 비올라. 누구도 보여주지 못했던 비올라의 다양한 표현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비올리스트 김상진. 따뜻하고 온화한 인품이 마치 비올라의 음색과 너무나 닮아 있는 연주자. 비올리스트 김상진의 공연 하이라이트 연주 감상하시죠!




<율리아나 아브제예바 피아노 리사이틀>

2014.02.23(일) 8PM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16회 국제 프레드릭 쇼팽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세계 굴지의 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의 러브콜을 받고있는 러시아 피아니스트 율리아나 아브제예바의 첫 내한! 국내 클래식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의 엄청난 재능과 표현력이 돋보이는 연주 감상하시죠!





<조재혁 리사이틀 "My life, My music">

2014.04.05(토) 8PM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음악과 함께 살아가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특별한 인생 이야기. 한국에서의 세 번째 리사이틀, "나의 인생, 나의 음악"은 조재혁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음악으로 위로 받고 삶을 살아가는 그의 이야기는 다른 클래식 공연과는 다른 힐링 콘서트가 되었습니다.



<2014 테너 김재형 독창회-목소리와 기타>

2014.04.27(일) 5PM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2014년 국내 첫 가곡 앨범 'Morgen(내일)'을 발매하며, 5년만의 찾아온 한국 리사이틀 무대. 사랑의 기쁨과 환희, 슬픔과 눈물을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하며 부드러운 울림을 만들어내는 기타와의 앙상블이 감동적입니다. 테너 김재형의 독창회를 기다린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을 안겨준 그의 '프란체스코 파올로 토스티 - 꿈' 함께 들으시죠!




<송영훈 첼로 리사이틀>

2014.11.30(일) 5PM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아시아 대표 첼리스트 송영훈, 올 하반기 세계적인 거장 정명훈과 그가 이끄는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일본 투어에 나서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첼로에 대한 연구를 멈추지 않았는데요. 그의 열정으로 만들어진 리사이틀은 그야말로 '송영훈 표' 클래식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가을의 끝자락을 장식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클래식 공연을 스톰프뮤직과 함께 했는데요. 

다음주, 스톰프뮤직의 대표 공연으로 자리잡은 아르츠콘서트와 새로운 믹스&매치 '만나다' 시리즈의 클래식 렉처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공연 총정리 2탄 [렉처 콘서트] 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