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소식2012. 7. 6. 10:00

 



2012 뮤지컬 어워드 5개부문 노미네이트, 최고의 액터-뮤지션 뮤지컬 ‘모비딕’ 주인공

티켓오픈 하루 만에 매진되었던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에 이어

새로운 구성으로 다시 찾아온 팝아티스트 윤한의 두번째 소극장 콘서트 ! 


윤한 콘서트 <The Piano and Friends> Part.2

공연일자 : 2012년 8월 25일 (토) 오후 7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티켓가격 : 전석 55,000원

예 매 처 :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

주최 및 문의 : 스톰프뮤직 02-2658-3546 www.stompmusic.com


티켓오픈

[선오픈] 2012년 7월 9일 오후 2시

[일반오픈] 2012년 7월 11일 오후 2시


특별한 혜택

1) 선오픈 구매자들에겐 <2012년 스톰프뮤직 샘플러 +@>를 모두 드립니다.

2) 모든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윤한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중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일반오픈일에 공개됩니다.


안내사항

1) 선오픈은 스톰프뮤직에서 엄선한 특별자리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됩니다. 조기매진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선오픈은 스톰프뮤직 홈페이지 (www.stompmusic.com) 에서만 진행됩니다.

3) 일반오픈은 선오픈 자리를 제외한 전 좌석으로 진행됩니다.



새로운 구성, 새로운 시도. 계속되는 윤한의 Private Concert 시리즈


펑키한 소울과 나름한 재즈 리듬 등 윤한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음악들은, 다양하지만 모든 곡들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이야기를 담아낸다는 점에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지니고 있다. 심장 소리와 맞닿은 드럼의 비트, 베이스의 울림, 손 끝에서 흘러 나오는 피아노 소리가 더해질 때 비로소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워지는 그는 “아직 손 끝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다”고 말한다. 지난 5월, 윤한의 첫 단독 콘서트가 올림푸스홀과 극장 용에서 있었다. 마치 소극장 공연처럼 관객과 가깝게 교류하는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Private Concert’라고 이름 지었고 그 첫 번째로 온전히 ‘피아노’와 윤한의 ‘목소리’로 2시간을 꽉 채운 <윤한 The Piano>콘서트의 결과는 말 그대로 ‘대성공’ 이었다.  


이번 콘서트에서 그는 또 다른 구성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자 한다. 피아노와 어우러지는 드럼, 베이스, 기타, 트럼펫의 구성으로 사운드에 풍성함을 더한 두 번째 ‘Private Concert’ <윤한 The Piano and Friends>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윤한과 우정을 쌓아온 친구들이자 실력 또한 출중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윤한 페이스북 www.facebook.com/Yoonhanpage

윤한 팬클럽 club.cyworld.com/YOONHAN-love





Posted by 스톰프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