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소식2013. 6. 5. 16:04

 Ticket Open!


선예매 브라질뮤직페스티벌

일   시 : 2013.6.5 (수) 4시~2013.6.7 (금) 2시

예   매 : 스톰프뮤직 홈페이지  www.stompmusic.com 

프리미엄/ 평생회원 30%할인


☏ 주최/문의 : 더스톰프, 스톰프뮤직 02)2658-3546


 

 

 

 

주최: 주한 브라질대사관, 주한 브라질문화원

주관: 스톰프뮤직

후원: 두산인프라코어

일시 및 장소: 2013 7 6일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 / 7 7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브라질 뮤직 페스티벌>

찬란한 태양이 쏟아지는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나라, 축구를 향한 열정이 가득한 나라. 이 외에 우리가 남미의 한 국가인 브라질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사실 한국인들이 즐겨 듣는 음악의 장르인 보사노바또한 브라질의 음악 장르 중 하나이다. 한국뿐 아니라, 현대의 세계인들에게 골고루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질 음악은 보사노바, 삼바, 쇼로, 파두 등 다양하고 풍성한 리듬을 가지고 있다. 다만 음악을 즐기는 애호가들 조차 자신들이 즐기고 있는 음악이 브라질 음악의 한 장르 인지 인식하지 못할 뿐이다. 이에 따라, 스톰프뮤직은 주한 브라질대사관, 그리고 주한 브라질문화원과 손을 잡고 국내 대중들 및 음악가들의 브라질 음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브라질 음악 그리고 문화에 대한 이해력을 상승시키기 위해 2013 7 6일과 7, 양일간 예술의전당에서 <브라질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

각 국을 대표하는 브라질 음악 뮤지션 총 출동

 이번 <브라질 뮤직 페스티벌>에는 풍성한 브라질의 리듬만큼이나 다양한 라인업들이 준비되어있다. 브라질 음악을 국내에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브라질 현지에서 가장 주목 받고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도 한국을 방문한다. 대표적으로 부드러운 감성과 설렘이 가득한 목소리로 2012년 첫 방문 당시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던 파비오 카도레가 있다. 실제로 파비오 카도레는 국내 뮤지션인 푸디토리움과 함께한 음악 작업을 통해 국내 여성팬들 뿐만 아니라, 음악가들 사이에서도 꼭 한번 작업해보고 싶은 브라질 뮤지션으로 손꼽히기도 하였다.

 또한, 아시아를 대표하여 한국과 일본의 브라질 음악 장르 대표 뮤지션이 출동한다.

 국내의 팬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보사노바 듀오 나오미&고로가 또 다시 한국을 찾을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자신의 대표곡인 '비아잔테'(Viajante; 여행자)’ 라는 곡이 브라질 현지에서 '2012 올해의 브라질 노래'로 선정되어 큰 관심을 일으켰던 싱어송라이터 김정범의 1인 프로젝트 밴드 '푸디토리움'이 무대를 꾸민다. 이 외에도 많은 국내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최고의 타악그룹인 라퍼커션과 삼바 댄서 및 콘테스트 수상자 등 국내에 브라질 음악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신인 또는 인디 뮤지션 또한 참여하여 브라질 리듬의 장을 이룬다. 이처럼 <브라질뮤직페스티벌>은 세대와 국경을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한국에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티켓 현장 수령 / 현장 판매 안내]

티켓 교환 및 현장 판매는 공연 시작 9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시 예매 확인증과 예매자의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진 시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현장 판매 시 현금 및 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변경,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입장 안내]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매하신 좌석번호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며, 지정된 좌석 이외의 좌석으로 이동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합니다.

공연 시작된 이후에는 스탭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30분 이후에 오실 경우연주 중간에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사항]

미성년자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만 7세 미만의 유아는 불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외부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녹음이 금지되어 있습니다협조 부탁 드립니다.

자가용 이용 관객은 예술의전당 음악당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관람객에 한 해 티켓 소지 시 4,000원(공연 시간 포함, 5시간 내)에 정산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 관람 전 공연장 1층 로비 사전정산기에서 선 정산하시면 공연 종료 후 빠른 출차 가능합니다.

Posted by 스톰프뮤직